현금영수증 카드 발급 및 재발급하는 방법
Information2017. 1. 23. 13:27
반응형
안녕하세요~
요즘 연말정산이다 뭐다 직장인분들은 정신없을텐데요~
저 역시 이것저것 챙기느라 정신이 없네요~
근데 현금을 쓰면 휴대폰번호나 불러주거나 현금영수증카드를 주면 편하게 현금영수증 발행을 할 수 있는데요.
현금영수증 카드 발급 및 분실 및 등등으로 인한 재발급하는 방법에 알아보도록 해요.
1. 먼저 국세청홈텍스(https://www.hometax.go.kr)에 접속을 한 후 조회/발급을 눌러줍니다.
2. 현금영수증 - 현금영수증 발급수단 - 현금영수증전용카드신청을 눌러줍니다.
3.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전용카드 신청하기를 눌러줍니다.
4. 로그인을 한 후 이미 신청이 되있으면 이런 화면이 나오는데 재발급시는 삭제하기를 눌러주고
처음 발급할 때는 정보들을 입력 후 등록하기를 눌러줍니다.
5. 현금영수증카드 신청에 대한 정보입니다. 보통은 2주 이내 받아볼 수 있다고 하네요~
6. 조회/발급 - 현금영수증 발급수단 - 소비자 발급수단 관리 로 들어가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.
7. 현금영수증전용카드를 발급받으면 카드번호가 있는데 위와 같은 부분에 쓰고 등록하기를 누르면 끝~
감사합니다~
반응형
'Information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윈도우 7 숨김파일 보기 (0) | 2018.11.26 |
---|---|
윈도우7 암호 설정 (0) | 2018.02.09 |
[블루스택] 크기 줄이는 방법 (1) | 2017.05.10 |
윈도우 확장자 표시(win7/win10) (0) | 2016.10.24 |
ntwdblib.dll이(가) 없어 프로그램을 시작할 수 없습니다. (0) | 2016.10.21 |
댓글(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