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워드] 워드 표 간격 조절하는 방법

IT/Word|2021. 1. 25. 12:58
반응형

 

안녕하세요.

워드 작업 중 표 간격 조절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.

 

 

1. 먼저 삽입 - 표를 눌러 원하는 표를 만들어줍니다.

 

 

2. 해당 표의 열 간격을 맞춰려고 하려면 원하는 부분의 표를 마우스로 드래그해줍니다.

 

 

3. 표를 드래그하면 위 창에 표 디자인, 레이아웃이 나오는데 레이아웃을 눌러줍니다.

 

 

4. 레이아웃 - 열 너비를 같게를 누르면 해당 표의 간격이 같아집니다.

 

감사합니다.

반응형

댓글()